查看完整版本: Kim Nam Joo(김남주)金南珠 – BAD (2024-03-18@20.2MB@320K@MG)
頁: [1]

chc087655 發表於 2024-3-19 10:42 PM

Kim Nam Joo(김남주)金南珠 – BAD (2024-03-18@20.2MB@320K@MG)

本帖最後由 chc087655 於 2024-3-20 09:17 PM 編輯

【專輯封面】:

【專輯歌手】:Kim Nam Joo(김남주)金南珠
【專輯名稱】:BAD
【發行日期】:2024-03-15
【專輯語言】:韓語
【檔案大小】:20.2MB
【音樂格式】:MP3
【音樂品質】:320K
【存放空間】:MG
【解壓密碼】:無
【專輯載點】:MG
【專輯曲目】:
01. Mirror, Mirror (Narr. Daniel Henney)
02. BAD
03. Ridin' Out

【歌曲試聽】:02. BAD
http://www.youtube.com/watch?v=THFASKhVDYs

【歌曲介紹】:
김남주 (Kim Nam Joo) 2nd Single Album 【BAD】
Did you say BAD?
‘나쁜 말에 휘둘리지 마, 이게 나고, 나는 이런 내가 좋아’
솔직하고 거침없는 이야기를 담은 김남주의 【BAD】

걸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한 지 14년 차가 된 김남주가 솔로 데뷔 앨범 【Bird】에 이어 약 4년 만의 두 번째 싱글 앨범 【BAD】로 화려하게 돌아온다.

전작에서 거침없는 날갯짓을 보여줬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날개를 활짝 펼친 듯 더욱 과감하고 한 층 더 발전한 아티스트적인 모습을 볼 수 있다.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타인의 말이나 행동에 휘둘리지 않고 나다움을 더 보여주겠다는 이야기를 그린 【BAD】는 김남주 특유의 긍정적이고 통통 튀는 매력이 함께 녹아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BAD'는 솔직한 모습에 “나쁘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개의치 않겠다는 메시지와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애티튜드를 녹였다. 캐치한 브라스 라인을 기반으로 한 팝 댄스 장르 ‘BAD’는 김남주의 탄탄한 보컬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곡이다.

이번 앨범은 ‘Ok, fine’이라는 키워드를 가진 타이틀곡 ‘BAD’ 외에, ‘self-love’를 표현한 ‘Mirror, Mirror’와 ‘Positive, Everything’을 뜻한 “Ridin’ Out”까지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Mirror, Mirror’는 김남주의 가치관을 거침없이 솔직하게 이야기한 곡이며, 세계적으로 호평 받는 배우 다니엘 헤니의 스페셜 내레이션 참여로 스토리텔링에 정점을 찍었다. ‘Ridin’ Out’은 리스너들에게 부정적인 타인의 시선을 두려워 말라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있는 타이틀곡과는 반대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매력과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보컬, 퍼포먼스, 재치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가진 김남주는 이번에도 앨범의 콘셉트 기획부터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참여했다. ‘BAD’, 쉬워 보이는 말을 여러 가지 깊은 뜻으로 해석할 수 있는 것처럼 아직 세상에 밝히지 못했던 아티스트 김남주 안에 있는 ‘all-rounder’ 팔색조 매력을 기대해 김남주가 더 높이 날아가고 더 멀리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01_ Mirror, Mirror (Narr. Daniel Henney)
Lyrics by 조윤경
Composed by D.O, glow, Shorelle, VOYOON, Tory Raymer
Arranged by D.O

디스코 팝 트랙의 영향을 받은 곡으로, 80년대 "Feel good" 유형의 신디사이저와 드럼을 사용했다. 또한 보컬에 "콜 앤 리스폰스" 기법을 활용하며, 디스코 장르가 활성화 되었던 시기에 디바들이 '백 보컬리스트'를 다수 사용한 것을 재현했다.


02_BAD
Lyrics by 조윤경, 이이진, 방혜현
Composed by 윤종성(MonoTree), YELO(MonoTree)
Arranged by 윤종성(MonoTree)

솔직한 모습에 “나쁘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개의치 않고 더 숨김없이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808 베이스 위에 탄탄한 리듬과 악기들이 점차 추가되는 형식으로, 전개될수록 화려해지는 빅밴드 느낌의 브라스 편곡은 곡에 캐치함을 더했다.


03_Ridin' Out
Lyrics by 방혜현, 이이진
Composed by Kyle Lo, Cog, Petra, Ikki
Arranged by Kyle Lo, Cog

트랩 드럼에 따뜻한 EP 사운드, 기타 리프가 더해진 이지리스닝 팝 발라드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나를 위한 계절이 곧 눈부시게 찾아올 것이니 부정적인 타인의 시선을 두려워 말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곡이다.免責聲明:
1. 僅供網路測試無任何販售行為及獲得任何利益!
2. 請於下載完後24小時以內將檔案刪除,支持正版!
3. 本檔案的提供純為試聽用途,請勿作商業上之用途!
請欲回復之會員以此格式回復,感謝配合
下載檔案:(檔案名稱)
下載日期:(自己下載的日期)
解壓密碼:(無密碼/正確/錯誤)
感 謝 語 :(必須有發帖者的伊莉ID)
專輯心得:(請超過10字符合主題內容且不含任何違規字樣)下載有錯誤請改用此格式
下載檔案:(檔案名稱)
下載日期:(自己下載的日期)
解壓密碼:(無密碼/正確/錯誤)
錯誤原因:(下載錯誤的原因 ex:解壓密碼錯誤,下載檔案跟標題不符)...<div class='locked'><em>瀏覽完整內容,請先 <a href='member.php?mod=register'>註冊</a> 或 <a href='javascript:;' onclick="lsSubmit()">登入會員</a></em></div><div></div>

smhslste 發表於 2024-3-21 07:00 AM

下載檔案:Kim Nam Joo(김남주)金南珠 – BAD
下載日期:2024-03-21
解壓密碼:無
感 謝 語 :謝謝chc087655無私分享
專輯心得:Apink的南珠!第一張專輯反應很不錯,希望這次也能有更多人聽見跟看見他!

pavlv 發表於 2024-3-21 01:15 PM

下載檔案:Kim Nam Joo(김남주)金南珠 – BAD
下載日期:2024-03-21
解壓密碼:無
感 謝 語 :謝謝chc087655無私分享好音樂
專輯心得:原來她是APINK的歌手感謝一樓科普

ioi11 發表於 2024-3-29 01:17 PM

下載檔案:Kim Nam Joo(김남주)金南珠 – BAD
下載日期:2024-03-29
解壓密碼:無
感 謝 語 :謝謝chc087655無私分享好音樂
專輯心得:我一直在懷疑他是不是APINK的那個金南珠,看起來怎麼不太像,歌不錯
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