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碼 或 安全提問
 註冊
|註冊|登錄

伊莉討論區

搜索
尊貴會員無限下載附件認識好友、聊天,分享生活趣事搞笑、娛樂、精彩的影片讓你看
iwaselisa25 21音樂wendy高嶺のなゲーム
動物朋友stellar 宮崎駿boynextdflacjennyakb48

休閒聊天興趣交流學術文化旅遊交流飲食交流家庭事務PC GAMETV GAME
熱門線上其他線上感情感性寵物交流家族門派動漫交流貼圖分享BL/GL
音樂世界影視娛樂女性頻道潮流資訊BT下載區GB下載區下載分享短片
電腦資訊數碼產品手機交流交易廣場網站事務長篇小說體育運動時事經濟
上班一族博彩娛樂

關於我轉生變成史萊姆

❖四月新番【簡】無名

[簡]被稱為廢物的原英

4月新番[繁體]約會大

[繁]怪人的沙拉碗 - 0

✡ 凡人修仙傳・97・
華語音樂專輯下載日韓音樂專輯下載外語音樂專輯下載純音樂專輯下載
查看: 119|回復: 1
打印上一主題下一主題

[韓語]더 바이퍼스 – Burn Out(2022.11.21@68.9MB@320K@KF)[複製鏈接]

  博 士 (Goal)

LINE貼圖 搜尋 自動鉛筆 /小蝸牛

Rank: 6Rank: 6Rank: 6Rank: 6Rank: 6Rank: 6

帖子
12046
積分
125828 點
潛水值
623855 米
跳轉到指定樓層
樓主
發表於 2022-11-22 03:53 PM|只看該作者|倒序瀏覽
如果發覺自己無法使用一些功能或出現問題,請按重新整理一次,並待所有網頁內容完全載入後5秒才進行操作。
【專輯圖片】:
【專輯歌手】:더 바이퍼스
【專輯名稱】:Burn Ou
【歌曲語種】:韓文
【發行日期】:2022.11.21
【專輯大小】:MB
【專輯音質】:320Kbps
【專輯格式】:MP3
【專輯類型】:專輯
【專輯介紹】:
더 바이퍼스(The Vipers) 정규 1집 『Burn out』

지난 10월 17일 신곡 「투우」가 발매된 이후 한 달 만에 더 바이퍼스가 정규 앨범으로 찾아왔다. 더 바이퍼스는 슈퍼밴드에서 보여준 독특한 세계관과 지구과학 강사로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닥터스의 보컬이자 더 바이퍼스의 송라이터 ‘안성진’, 리듬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묵직한 베이스 ‘조신호,’ 탄탄한 연주력에 탁월한 무대 매너를 가진 드러머 ‘손인호’, 기타 하나로 무대를 휘어잡는 ‘손경수’로 구성된 4인조 하드록 밴드이다. 소속 레이블 불가마 싸운드의 컴필레이션 앨범 “등 좀 밀어주세요”를 통해 활동을 시작한 2017년부터 음악적인 자부심과 애티튜드를 고수한 정열적인 독사들의 첫 번째 정규 앨범 『Burn out』은 11월을 뜨겁게 달궈 놓을 10개의 트랙으로 2022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것이다.

선공개된 「투우」는 『Burn out』의 예고편에 불과했다. 네 장의 싱글과 다섯 장의 컴필레이션 앨범, 그리고 활발한 공연 활동을 통해 인디씬에 존재감을 각인시킨 더 바이퍼스의 『Burn out』은 그들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보여줌과 동시에 그들이 고수한 음악적 애티튜드의 총집합이라 할 수 있다.

『Burn out』에 수록된 모든 노래는 폭발, 파괴, 붕괴, 연소의 네 가지 테마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더 바이퍼스는 이 네 가지 테마를 얼터너티브 록, 펑크, 개러지, 하드록의 스타일로 버무린다. 이들의 음악은 언제든 관객을 달리게 만들거나 어깨춤을 추게 만들 수 있을 만큼 흥겨우면서도 동시에 개인의 내면에 존재하는 불안과 회의를 격렬하게 이야기한다.

이 앨범에서 더 바이퍼스가 불안과 회의에 대해 응수하는 방식은 저돌적이다. 선공개된 싱글 「투우」는 붉은 천을 향해 맹목적으로 돌진하기만 하는 검은 소가 직면한 회의를 담고 있다. 더 바이퍼스는 검은 소로 비유한 보통의 삶을 사는 사람들에게 내재한 삶의 회의감을 경쾌한 셔플 리듬으로 표현한다. 더불어 보컬의 절규하는 목소리는 방황하는 화자의 심정을 담아내고 있다. 역시 내면의 불안감에 관해 이야기한 「도미노」는 펑크록 스타일의 연주를 유지한 채 폴리리듬까지 곁들여 ‘듣는 맛’을 증폭시키며, 화자의 불안감과 대비를 이루는 강렬한 기타 리프와 보컬의 외침으로 도미노의 운명을 이야기한다.

『Burn out』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트랙 「악셀」은 「Rocket」, 「Spark」, 「도미노」, 「쓰나미」와 함께 더 바이퍼스 스타일의 ‘달리는 펑크록’이다. 「악셀」은 단순한 코드 진행과 하드코어 펑크 스타일의 직선적인 기타 리프, 개러지록의 과격하고 원초적인 감수성을 훌륭하게 재현한 트랙 중에서도 펑크록 성향이 짙다. 첫 곡 「악셀」은 그 제목처럼 끝까지 악셀을 밟고 직진하며, 뒤이어 첫 곡의 바톤을 넘겨받은 「Rocket」 역시 「악셀」에서 밟은 페달을 떼지 않는다. 속도감이 느껴지는 질주 속에서 펼쳐지는 「Spark」의 경쾌한 디스코 리듬은 더 바이퍼스의 외연이 어디까지 확장할 수 있는지 가능성을 보여준다.

「적색거성」, 「불꽃놀이」, 「활화산」, 「수류탄」, 「투우」와 같은 트랙에서는 90년대 얼터너티브 록과 하드록의 문법을 충실하게 표현한다. 「활화산」 메인 보컬과 어우러지며 부르짖는 코러스, 「불꽃놀이」 비장한 기타 솔로, 더 바이퍼스 스타일의 사이키델릭 넘버인 「수류탄」, 커트 코베인의 유서에 영감을 받은 「적색거성」을 통해 그들만의 음악적 스타일을 구축시키는 동시에 자신들의 음악적 뿌리, 커트 코베인으로 대표되는 얼터너티브 록의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움을 맘껏 드러낸다.

지난 몇 년간 전 세계는 코로나라는 예기치 못한 재난에 휩싸였다. 여전히 감염자가 발생하고 있지만, 전염병에 대한 공포는 이전보다 많이 사그라들었다. 이러한 사회적인 분위기를 반영하듯, 크고 작은 페스티벌이 다시 열리고 있다. 더 바이퍼스의 이번 정규 앨범은 여름의 록 페스티벌 무대에서 많은 사람과 함께 들어야 어울리는 곡들로 가득 차 있다. 『Burn out』을 가만히 앉아서 듣는 것은 이 앨범에 대한 실례일지도 모른다. 『Burn out』은 우리에게 말하고 있다. 여름을 떠올리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내년 여름은 불꽃을 내뿜는 활화산보다 더 폭발할 것이라고. 그 중심에는 수류탄 같은 음악을 들고 나타난 독사들, 더 바이퍼스가 있을 것이라고.
...
瀏覽完整內容,請先 註冊登入會員
附件: 你需要登錄才可以下載或查看附件。沒有帳號?註冊
分享分享0收藏收藏0支持支持0
LINE貼圖   自動鉛筆 /小蝸牛
若瀏覽伊莉的時侯發生問題或不正常情況,請使用Internet Explorer(I.E)。

使用道具檢舉

Rank: 2Rank: 2

帖子
467
積分
234 點
潛水值
20278 米
頭香
發表於 2022-11-22 06:09 PM|只看該作者
如果發覺自己無法使用一些功能或出現問題,請按重新整理一次,並待所有網頁內容完全載入後5秒才進行操作。
下載檔案:[韓語]더 바이퍼스 – Burn Out
下載日期:2022/11/22
解壓密碼:tao2236@eyny
感 謝 語:感謝tao2236大大的分享
專輯心得:很有活力的一張專輯,可以換一種口味聽聽看.
若對尊貴或贊助會員有任何疑問,歡迎向我們查詢。我們的即時通或MSN: admin@eyny.com

使用道具檢舉

您需要登錄後才可以回帖 登錄 | 註冊

Powered by Discuz!

© Comsenz Inc.

重要聲明:本討論區是以即時上載留言的方式運作,對所有留言的真實性、完整性及立場等,不負任何法律責任。而一切留言之言論只代表留言者個人意見,並非本網站之立場,用戶不應信賴內容,並應自行判斷內容之真實性。於有關情形下,用戶應尋求專業意見(如涉及醫療、法律或投資等問題)。 由於本討論區受到「即時上載留言」運作方式所規限,故不能完全監察所有留言,若讀者發現有留言出現問題,請聯絡我們。有權刪除任何留言及拒絕任何人士上載留言,同時亦有不刪除留言的權利。切勿上傳和撰寫 侵犯版權(未經授權)、粗言穢語、誹謗、渲染色情暴力或人身攻擊的言論,敬請自律。本網站保留一切法律權利。
回頂部